Hyundai-i10-Pricing-and-spec-updates-2023-현대 i10, 영국 모델의 수정 사양 및 가격 공개
현대 i10, 영국 모델의 수정 사양 및 가격 공개
Auto News

DCB, AKA UK에 기반을 둔 The Daily Car Blog는 수년 동안 현대와 관련된 뉴스나 기능을 다루기를 거부했습니다. 왜? 현대의 영국 PR 책임자와의 만남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녀의 임무는 현대 본사를 최고 수준으로 대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녀와의 무례한 만남은 우리에게 그녀의 이중 잣대를 일깨워주었습니다. 적어도 그녀에게는 기준이 있습니다. 그녀의 매너 부족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좋은 업무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무례한 만남을 무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결코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DCB는 다른 자동차 뉴스 블로그에 동일하게 적용되지 않는 표준인 항상 더 높은 수준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PR 부서를 자동차 제조업체의 표준 전달자로 간주해 왔으며 홍보대사와 같습니다. 분명히 Waddington은 자신의 일을 전문적으로 수행할 자질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그거 알아? 특정 문제가 무엇인지도 모릅니다. 개인적이었나요? 프로였어? 인종적이었나요? 이 미스터리를 달래기 위해 영원처럼 느껴졌던 시간을 보낸 후 우리는 현대차를 보이콧하는 것이 더 낫다고 결정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 보이콧을 끝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앞으로 영국에 기반을 둔 모든 현대 뉴스는 좋은 일이 생길 때까지 한국어로 보도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여정의 첫 번째 현대 뉴스는 영국행 현대 i10의 수정된 사양과 가격입니다.

가격은 £15,420부터 시작하여 최고 사양의 경우 £18K까지 올라갑니다. Advance, Premium 및 인종 차별적 소리가 나는 N Line의 세 가지 트림 레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정된 i10은 두 가지 새로운 외부 색상과 두 가지 새로운 알로이 휠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운전자 안전 보조 장치 및 시스템 제품군을 포함하도록 표준 장비가 강화되었습니다.

진짜 질문은 새로운 현대 i10을 사야 하느냐는 것입니다. 아니요, 돈을 아끼십시오. 플라스틱 양동이를 사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요! 우리는 공정할 뿐입니다.

Hyundai-i10-Pricing-and-spec-updates-2023-현대 i10, 영국 모델의 수정 사양 및 가격 공개
Share via
Copy link
Powered by Social Snap